연예가소식

혜리 류준열 결별 소식에 깜짝

INFORMATION. 2020. 2. 12.

-응답하라가 이어준 커플, 혜리/류쥰열 결별 소식 소문의 진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계 결별 루머 소식으로 찾아 왔습니다.

응답하라가 이어준 덕선이 커플 류쥰열씨와 혜리씨가 결별설이 돌고 있는데요. 

연예인 공식 커플은 잘만나고 있더라도 항상 결별설이 떠도는것 같습니다. 사실 여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쥰열과 혜리는 응답하라1988에서 혜리와 같이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때 드라마가 끝나고도 연예부 기자들의 끈질긴 취재끝에 두사람의 열애 소식을 취재하게 되었고 두사람은 2017년도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사실 헤리가 박보검을 보고 너무 환하게 웃는 사진이 돌아다녀서 박보검을 좋아하는게 아닌가 했는데 실제로는 류준열씨와 열애기사가 난것보고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두사람은 열애 인정이후 특별한 기사 없이 잘 만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연예인 커플들은 어쩔수 없이 세간의 주목을 계속 받기 때문에 잘 만나고 있더라도 결별설이 나돌곤 합니다. 

두사람은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고 알려져 있고 루머가 루머를 낳듯이 이런 검색어에 뜨니 궁금해서 계속 회자 되는것이 아닐까 싶네요. 잘어울리는 두 커플의 좋은소식 앞으로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두사람의 결별소식은 공식적으로 잘만나고 있는것으로 사실이 아닌것이라고 합니다. 모두 두사람의 연애를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