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전소민 악플이유 무엇?

INFORMATION. 2020. 6. 14.

전소민 악플이유 게시판 폐쇄

오늘은 조금 안타까운 소식 입니다. 배우 전소민씨 관련 글인데요. 악플과 관련 해 런닝맨 시청자 게시판까지 폐쇄 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전소민씨 관련한 악플 이유와 관련된 소식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할게요.

 

전소민씨는 SBS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새침스러운 모습과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얼마전 런닝맨 시청자 게시판이 비공개로 전환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출연하고 있는 전소민씨 때문인데요. 제작진에서는 게시판 폐쇄 이유를 출연자에 대한 무분별한 욕설과 비방 사칭등으로 비공개로 전환한다고 알렸습니다. 제작진에서 직접적으로 전소민씨라고 언급 하지 않았지만 이는 전소민씨 관련한 글이 많은것으로 충분히 짐작 할 수 있었는데요.

전소민씨는 건강상의 이유로 2개월간 휴식을 취한뒤 얼마전 런닝맨에 복귀하였습니다. 하지만 복귀후에도 전소민씨를 향한 무차별적인 인신공격과 하차를 요구하는등의 비방과 악플이 감당할수 없을정도로 쏟아 지고 있는데요. 이는 전소민씨 합류 이후 원년멤버인 송지효씨의 분량이 줄어들어 든것에 대한 오래된 팬들의 요구라고 보기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런닝맨 멤버 모두 지금 가족같은 분위기로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특정 출연자에 대한 비방과 공격은 옳지 않은것 같습니다. 전소민씨 힘내시고 건강한 웃음 선사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래 전소민님 인스타주소 링크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jsomin86/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