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박영진 부인 미모 화제

INFORMATION. 2020. 6. 29.

박영진 부인 미모 결혼 사진 화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콘서트 마흔파이브로 활동중인 박영진씨에 대한 소식입니다. 박영진씨는 특유의 개그 코드로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개그민인데요. 미모의 부인과 결혼한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박영진씨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박영진 부인 미모 결혼 부인 사진 화제

박영진 부인 화제 결혼 사진

먼저 개그맨 박영진님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영진님은 올해 1981년생으로 40세 입니다. 키는 180cm초반으로 훤칠하시네요. 현재 배우자 김가현님과 2016년에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계십니다. 2007년 KBS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개그콘서트 출신 동료 개그맨들과 마흔파이브라는 그룹으로 활동중입니다.

개그콘서트에서 주로 독설을 하거나 약간은 나이든 꼰대같은 역할들을 주로 많이 맡아 연기하였는데요. 큰키와 개구쟁이 같은 표정이 참 잘어울리는 개그맨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유행어로는 '그걸 아는사람이그뤠?' 등이 있습니다.

박영진 부인 미모 화제 결혼 사진 

박영진씨는 미모의 부인과 결혼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운동선수들과 개그맨들이 미모의 여성과 결혼한다는게 어느정도 맞는 말인것 같습니다. 박영진씨도 2016년에 한 미모의 여성을 부인으로 맞이 하였습니다. 결혼식 사진도 다 공개가 되었구요. 이후에 같이 방송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인스타에서도 공개된 부인 사진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같이 동반으로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였구요. 두분이 정말 잘어울리시네요. 박영진 부인이 화제가 되는 이유도 이해가 갑니다.

 

박영진 부인 결혼식 사진 

 

위는 박영진씨 결혼식 당시 공개된 사진들인데요. 박영진씨 미모의 부인과 많은 연예인들이 참여한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공개된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행복한 두분의 사진이 있는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꾸리시고 더욱 왕성한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