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김새론 나이 영화 방송 프로필

INFORMATION. 2020. 9. 5.

김새론 나이 영화 방송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아저씨에서 정소미역할로 우리에 기억속에 강하게 남아있는 배우 김새론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린나이에 청불영화에 출연하여 본인의 두번째 영화를 성인이 되고나서야 볼 수 있었던 해프닝도 있었는데요.아래에서 배우 김새론씨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새론 나이 가족 프로필

배우 김새론의 출생은 2000년생으로 올해 21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중퇴하고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는 중앙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세자매중 첫째이고 둘째 김아론,셋째 김예론양도 인스타에서 꽤 알려져 있습니다. 동생들도 연예계로 진출할지는 잘모르겠습니다.

데뷔작은 2009년 영화 '여행자'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0년 영화'아저씨'로 영화와 함께 주목받는 아역배우가 되었습니다. 이때 김새론양의 나이가 11살 이었는데 '아저씨'가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로 영화는 대박을 쳤지만 정작 본인은 보지 못하는 해프닝도 있었습니다.

김새론 영화 작품활동

김새론씨는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하여 데뷔때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10살이라는 나이에 아역배우 답지 않는 훌륭한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냈고 칸영화제에 레드카펫을 밟기도 하였습니다. 이때 칸에 진출한 우리나라 최연소 배우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2010년 두번째 영화 '아저씨' 역시 흥행에 성공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는데요. 아역배우 답지 않게 드라마나 단막극 데뷔가 아니라 영화로 데뷔하여 초기에 두편연속의 영화에서 주목을 받았고 이후에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아역배우로써 입지를 다집니다. 자세한 작품활동은 아래에서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새론 사건 사고 영화 드라마 방송

배우 김새론씨는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방송활동도 많이 했습니다.영화 출연작도 10여편이 넘고 드라마도 10여편이 넘네요. 여기에 뮤직비디오,라디오,방송,광고까지 다재다능한 배우라고 생각됩니다. 이렇게 다재다능한 만큼 상복도 많아 지금까지 알려진 상만해도10여개가 넘는다고 하니 연기력도 탄탄한 배우가 아닐까요?

배우 김새론씨는 큰 논란과 사건은 없었는데요. 약간의 해프닝정도로 보일 수 있는 일들은 있었지만 이런 일들에 대해서도 아주 강단있고 논리적으로 잘 대처하면서 평소 김새론씨의 성격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습니다. 침착하고 논리적이면서도 소신발언을 하는 배우로 알려져있습니다.

지금까지 배우 김새론씨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제 기억속에는 아저씨에 소미역으로 강하게 인식되어 있어서 그런지 아직도 김새론씨를 TV에서 볼때면 아저씨가 생각나곤 합니다. 다재다능하고 훌륭한 재능으로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