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박세리 나이 정글의법칙

INFORMATION. 2020. 8. 29.

박세리 나이 정글의법칙 

안녕하세요. 연예가 김피디입니다. 오늘은 선수 은퇴후 감독겸 방송인으로 예능 프로그램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박세리씨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멋진 싱글라이프를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모았습니다. 아래에서 박세리 나이 프로필 가족등 자세한 내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세리 나이 프로필 골프

박세리씨는 대한민국 골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선수입니다.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충청남도 대덕군 출생으로 최종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신체는 170CM에 67KG정도로 알려져있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박세리 선수의 데뷔는 1996년 KLPGA 입회하였고 종교는 불교 가족관계는 아버지 박준철씨,어머니,그리고 3녀중 차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선수생활을 은퇴하였고 감독직을 맡고 있습니다.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도 대표팀 감독으로 부임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사태로 취소되었습니다.

박세리 업적 과거 

박세리씨는 1990년대 말 우리나라에 IMF가 터졌을때 미국 LA다저스에서 활약했던 야구선수 박찬호씨와 더불어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준 대표적인 스포츠 스타입니다. 그때 당시야 말로 두 선수는 정말 국민적 영웅이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상징적인 스포츠 스타 였습니다.

박세리씨 하면 가장 화제가 되는 일화는 US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일인데요. 당시에 골프공이 연못근처에 떨어져 샷을 날리기 위해 양말을 벗고 연못에 들어가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필드에서 연습을 얼마나 했는지 까만피부색과 대비되는 하얀 발이 굉장히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SBS골프

박세리 방송 예능 나혼자산다 정글의법칙

박세리씨는 선수 은퇴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MBC인기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에 지난 5월 출연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세리씨는 4층짜리 큰 대저택에서 멋진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이 방송을 타 큰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직접 인테리어한 집이라고 해서 더 큰 화제가 되었죠.

박세리씨는 2017년 정글의법칙 쿡아일랜드 편에 방송한 이후 2020년 정글의법칙 와일드코리아 편에 출연예정입니다. 코리안특급 박찬호 선수와 함께 박남매가 출동한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와일드코리아 편에는 청하,추성훈,허재,허훈,이봉원,박미선등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박세리 나이 프로필 예능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선수시절 국민들에게 많은 꿈과 희망을 주었고 선수 은퇴후에는 감독으로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을 응원하며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