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시청률

INFORMATION. 2020. 8. 29.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시청률

안녕하세요. 연예가 김PD입니다. 오늘은 싹쓰리로 최근 화제가 된 이후에도 시청률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MBC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요즘 놀면뭐하니를 자주 챙겨보는데요. 이번주 환불원정대에서는 예명짓기등 대환장파티가 벌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예명짓기

놀면뭐하니 싹쓰리 그룹활동이 끝이나고 이번에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함께 걸그룹 활동을 위한 멤버들의 대환장 예명짓기 편이 그려질 에정입니다. 게스트로는 이효리에 이어 엄정화,화사,제시까지 그야말로 걸크러쉬 특집으로 그려질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됩니다.

유재석씨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지미 유'라는 예명으로 걸그룹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엄정화,이효리,화사,제시 이외에도 정재형씨등이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이 밖에도 다수의 출연자가 지미유와 걸그룹을 보좌할 매니저역에 면접을 보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싹쓰리에 이은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 멤버들

지난 프로젝트 싹쓰리에 이어 이번 프로젝트 멤버들도 라인업이 화려합니다. 한국의 원조 디바 중 한명인 엄정화씨를 비롯하여 최근 눈누난나등 인기곡을 발표하며 고공행진중인 제시와 아이돌걸크러쉬,먹방만 찍었다 하면 화제인 마마무에 화사까지 화제가 안될 수 없는 라인업입니다.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가진 멤버들과 프로젝트 걸그룹 활동을 위하여 파격적이고 신박한 계약서를 준비한 지미유(유재석)는 과연 무사히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을까요? 멤버들과 1:1면담부터 계약을 체결하는 이야기는 오늘 29일 토요일 에피소드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시청률

지금까지 이번주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편 방송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최신 시청률이 10%를 넘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산슬부터 시작하여 닭터유,유두래곤,지미유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재석의 놀면뭐하니 오늘도 본방시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