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양치승 부인 화제

INFORMATION. 2020. 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산다에 배우 성훈씨 트레이너로 나와 호랑이관장으로 유명해져 이후에 방송에도 자주 나오고 있는 트레이너 양치승씨와 양치승 부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치승씨가 최근에 사장님당나귀귀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더욱 유명해 졌습니다. 스포츠 엔터네이너가 어울릴정도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엔 라디오스타에까지 나왔으니 인기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처음에 양치승관장이 성훈씨 트레이너로 나온 나혼자산다 얘기를 뺄수가 없죠. 그 임팩트가 정말 강했습니다. 호랑이 관장으로 나왔는데 그때도 실검을 장악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양치승 나혼자산다1
양치승 나혼자산다2
양치승 나혼자산다3

 

그리고 최근에 기안84의 화보 준비로 단기 트레이너로 다시 출연한적도 있었죠? 이번에도 변함없는 혹독한 트레이닝방법과 약간은 코믹한 연출로 방송에서 다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양치승 기안84
양치승 기안84

 

 

양치승씨는 최근에 나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라는 프로그램에 고정적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다 더 깊은 양치승 관장님의 리얼 스토리를 엿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양치승 관장과 같이 출연하는 동료들과 심지어 양치승 부인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양치승씨 부인이 왜 화제가 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치승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사장님귀는당나귀귀2

 

먼저 양치승씨에 대한 정보입니다. 양치승씨는 나혼자산다 출연이후 현재는 아티팩토리라는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트레이너겸 방송인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75년생이며 올해 46세 입니다. 키는 170초반으로 알려져 있고 몸무게 평체는 80키로 초반이라고 하네요. 운동을 해서 다부진 몸때문에 그런지 키가 더 큰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양치승씨는 지금 부인과 2008년에 결혼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티비에 나와 고생하신 어머니께 집을 사드리고 신혼인 양치승씨는 부인과 10평대 전세빌라에서 출발을 했다고 알려져 주변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양치승 최은주

 

 

 

양치승 최은주 김동은

 

 

양치승씨를 인터넷에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양치승부인,최은주씨,김동은원장등 많은 연관검색어들이 뜹니다. 최은주씨와 김동은씨는 양치승관장과 같이 일하는 동료이자 트레이너 구요. 양치승 부인이 누구냐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데요. 사생활 노출을 꺼려하셔서 인터넷에 직접적으로 알려진것과 사진은 없지만, 미모의 전업 주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양치승 어머니
양치승 자녀 사진

 

인터넷에서 양치승씨 부인의 사진을 직접 찾아 볼 순 없지만 집에서 자녀들을 키우고 있는 미모의 전업 주부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 시어머님께 집을 해드리고 작은 집에서 신혼을 시작했다는 훈훈한 이야기도 들을수 있었구요. 사생활 노출을 꺼려하기 때문에 네티즌들의 관심도 딱 여기까지만 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양치승 관장에게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