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양준일 부인 방송출연?

INFORMATION. 2020. 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준일씨와 양준일씨 부인 이야기를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양준일씨가 활동했던 당시에 양준일씨를 좋아하고 본건 아니지만 얼마전 슈가맨 출연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패션감각과 해맑음 그리고 그시대 우리나라의 꼰대문화등으로 100% 재능을 다 피지 못하고 미국으로 가야했던 안타까운 사연들을 통해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화제가 된건 양준일씨뿐만 아니라 양준일씨 부인까지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래 글에서 천천히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준일 슈가맨출연
양준일 슈가맨출연2

양준일씨는 얼마전 슈가맨 프로젝트에 출연해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탑골지디라는 별명으로 너튜브에서 수개월전부터 이름을 알리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TV의 파급력이 얼마나 무서운지 슈가맨 출연후 지금까지도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잠깐 방송을 봤는데 우리나라의 보수적인 시대문화때문에 미국으로 쫓겨나듯이 가수생활을 접은 양준일씨의 사연이 더욱 안타깝고 미안했습니다. 그런데도 양준일씨의 말투와 행동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고 방송이 끝나고나서도 양준일 신드롬이 지속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양준일씨는 슈가맨프로젝트 방송 이후 각종 CF와 방송출연등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부인과 아들과 살고있던 양준일씨는 한국으로 돌아 오고 싶다는 의사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양준일 손석희
양준일 슈가맨3 영상통화
양준일2

 

슈가맨 촬영당시 양준일씨 부인도 함께 참석하여 방송을 관람 하였던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준일씨는 과거에 영어강사 시절에 부인을 만나 미국으로 함께 건너가 결혼을 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두분 사이에 아들을 1명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양준일씨가 부인을 만날 당시에는 가수생활을 접은뒤였기 때문에 이날 슈가맨 촬영당시에 부인이 당시에 양준일씨가 이렇게 유명한 가수였는지 몰랐다고 하는 인터뷰가 있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양준일씨 부인은 인터넷에 사진이 궁금해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지만 현재까지 개인의 사생활 우려등으로 사진은 없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도 참여해서 인터뷰했지만 이를 고려하여 방송은 되지 않은것이구요.

인터넷에 양준일씨 연관 검색어로 양준일 가족사진,양준일 교회사진,양준일 부인사진 등 연관검색어가 많지만 인터넷에 어떤 사진도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만큼 사생활 노출을 꺼려하고 계시니 네티즌분들의 지나친 관심도 조금은 접어두시고 양준일씨에 더욱 관심을 가지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양준일4
양준일5

 

내일 방송하는 슈가맨에서도 특집으로 다시 양준일씨가 나오신다고 하는데요. 제2의 아니 어쩌면 제1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양준일씨의 멋진 2020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양준일씨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