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함소원 시부모 엄청난 재산

INFORMATION. 2020. 1. 25.

오늘은 함소원씨 시부모님의 엄청난 재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소원씨는 나이차가 제법 나는 연하 남편과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나이차 뿐만 아니라 시댁 부모님의 엄청난 재산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티비프로그램 아내의 맛이라는 프로에 함소원씨와 남편 진화씨가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데 시부모님들이 몇번 방송에 나왔습니다. 여기서 엄청난 중국 부호 포스를 뽐내며 방송에 출연했는데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이 궁금해 할만한 함소원씨 시부모 재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함소원 진화
함소원 진화2

먼저 함소원씨와 진화씨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화제가 되고 있는건 둘의 나이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함소원씨는 올해 1976년생으로 만44세가 되었구요. 진화씨는 1994년생으로 올해 만26세가 되었습니다. 18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입니다. 두사람 사이에 딸도 있습니다.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시부모님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시부모님2

다음은 정말 화제가 되고 있는 함소원씨 시댁 어른들의 재산입니다. 두분은 아내의맛에 출연해 재산뿐만 아니라 개성있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물론 가장 화제가 된건 시부모님들의 재산규모 였습니다. 방송이라 약간은 부풀려 졌을 수 도 있고 다 밝혀지지 않은것도 많겠지만 방송에서 나온것만 해도 중국에 부자들이 얼마나 많은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함소원 시어머니
함소원 시아버지

방송에서 나온 시부모님 재산에 대한 이야기만 몇가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몇가지만 정리해봤는데도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함소원 시부모님은 중국 하얼빈 지역에서 대규모 농장을 운영중인것으로 알려져있는데 그 규모가 여의도에 30배는 넘는다고 합니다. 너무커서 헬기로 이동을 한다는군요. 이 땅은 집안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거라 벼락부자가 아니라 집안이 부자 집안이었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중국은 일너 개별 부지를 가지고 있는것보다 국토에 속해있는것이 많아 이 땅에서 많은 인부들이 일을 하고 벌어들이는 돈이 많다고 하네요. 땅도 넓고 사람도 많으니 그런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중국은 특히 시골쪽은 최저임금이나 노동법같은게 잘 되있을리가 없으니 큰땅만 가지고 있다면 꼭 땅부자가 아니더라도 벌어들이는 돈이 어마어마 할것같네요.

 

시아버지1
시아버지2

함소원씨 시부모님 재산 뿐만 아니라 남편인 진화씨도 아이돌같은 외모로 SNS유명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 타오바오에서 젊은 여성들을 상대로 의류사업을 하며 공장도 몇군데 돌아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알려진대로 함소원씨도 어릴적부터 이어온 연예활동과 악착같이 돈을 모은것으로 알려져 개인적인 재산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시부모님 재산에 남편 사업에 함소원씨 개인재산까지 계산해보면 상당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함소원씨 시부모님 재산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함소원씨와 진화씨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드리고 TV에서 자주 보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