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펭수 플린 김동준 일까?

INFORMATION. 2020. 1. 15.

안녕하세요. 오늘 인사는 이렇게 한번 해보고 싶네요. 펭- 하.

요즘 펭수 신드롬입니다. 펭수를 한번도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람은 없을것같아요. 그 매력이 대단합니다.

펭수는 펭귄 인형탈을 쓴 요새 가장 핫한 인물입니다. 그런 펭수의 정체가 누굴까? 하는 궁금증은 다 있으실텐데요. 펭수가 누구일까 여러 추측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서울예대 출신 플린 김동준 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그럼 오늘 펭수와 서울예대 출신 플린 김동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펭- 바.

 

 

펭- 하

 

먼저 펭수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펭수 사진 몇가지 보시고 가겠습니다.

(이유는 없어요 그냥 보세요.)

 

 

펭수1
펭수2
펭수3

 

펭수는 이비에스 에서 제작한 컨텐츠 제작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약간 아이들을 겨냥한 캐릭터라기 보다 어른층을 겨냥한 캐릭터인데 이게 직장인들이나 어른들의 공감을 사는 어록들이라든가 말투로 엄청난 인기입니다. 요즘 가장 유튜브에서 핫한 스타를 한명 뽑자면 단연 펭수일겁니다. 올해 2020년 보신각 타종행사때도 펭수가 타종행사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제 이런 펭수의 정체가 궁금해지시는 분들을 위해 펭수의 정체를 밝히겠습니다.

펭수가 누굴까요? 지금 가장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는 인물중 한명은 플린 김동준 입니다. 김동준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준

 

서울예대 연기과 11학번인 김동준씨는 올해 1992년생으로 29살입니다. 플린이라는 말은 김동준씨가 유튜부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이기 때문에 플린 김동준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김동준2

 

 

그럼 플린 김동준씨가 펭수로 지목되는 이유들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증거입니다. 펭수는 이비에스에서 만들어진 컨텐츠 창작물로 자이언트 펭티비의 앨범에 플린 김동준씨가 참여한게 알려졌습니다.

 

 

가수명:김동준
김동준3

 

서울예대 출신으로 노래도 잘부르는것으로 알려진 김동준씨가 자이언트 펭티비 앨범작업뿐만 아니라 펭수 성우로 활동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두번째는 펭수의 키와 김동준씨의 키입니다.

 

펭수키 210

 

알려진 바에 의하면 펭수 인형탈 키가 210CM입니다. 저정도 크기의 인형탈을 쓰고 돌아다닐려면 못해도 185~195CM의 신장은 되야 되지 않을까요? 키가 170인 제가 쓰고 다니면 위로 머리만 40쎈치가 남는데... 안되겠네요.

큰키의 펭수탈을 쓰고 다니려면 안에 인형탈을 쓰시는분도 키가 어느정도 클거라고 다들 예상하고 있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플린 김동준씨의 프로필상 키가 189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탈쓰기 딱 좋은 키로 보여집니다. 

 

지금까지 펭수에 가장 유력한 후보로 알려진 플린 김동준씨와 펭수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