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박나래성훈열애 증거는?

INFORMATION. 2020. 1. 27.

나혼자산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산다에 출연중인 박나래씨와 성훈씨 열애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두사람 간에 열애설이 뜨게된 이유를 찾아보고 관련 기사들을 소개 해드립니다.

 

박나래 성훈1
박나래 성훈2
박나래 성훈3
박나래 성훈4

현재 MBC에서 방영중인 나혼자 산다에 같이 출연중인 배우 성훈씨와 개그우먼 박나래씨는 평소에도 친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에도 오빠,동생 사이로 통화도 자주 하고 나래바에서도 자주 뭉치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 왜 두분이 열애설이 났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래바
박나래1

박나래씨와 성훈씨가 열애설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나온것은 이번 MBC연예대상 이후 인데요. 전에도 약간 장난스러운 뉘앙스는 있었지만, 그냥 다들 장난으로 받아 들일 정도 였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게 너무 자주 그러고 주위에서 몰아가니까 열애설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는 이번 연예대상때 사진들과 열애설을 뒷받침 해주는 사진들이라고 하네요.

열애설1
열애설2

 

위에 찍힌 사진들로 열애설이 두분 연관검색어에 떠있는데요. 같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면 충분히 찍힐 수 있는 사진인것 같습니다. 아직 더 정확한 증거는 하나도 없으니 두분 열애설은 사진들로 인한 작은 해프닝으로 보면 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나혼자산다에서 두분의 우정과 재미있는 케미 기대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성훈1
성훈2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