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송대관 나이 프로필 사건

INFORMATION. 2020. 8. 3.

송대관 나이 프로필 사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송대관님 나이 프로필 사건 사고 등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수 송대관씨는 가수 태진아씨와 라이벌구도를 그리며 90년대 방송계를 주름잡던 트로트 스타입니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방송에서 그 모습을 잘 찾아 볼 수 없게 되었는데요. 오늘 가요무대에서 태진아씨와 같이 출연을 한다고하네요. 그럼 아래에서 송대관씨에 대한 정보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송대관 나이 프로필 등 정보

먼저 송대관님 나이등 간단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송대관님은 1946년생으로 올해 75세 입니다.출생은 전라북도 정읍 출신으로 알려져있고 여산 송씨 입니다. 최종학력은 전주영생고등학교 입니다. 데뷔는 1963년도에 '인정많은 아저씨'로 가요계에 데뷔하였습니다. 배우자 이정심씨와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습니다.

송대관씨는 가요대상을 두번이나 받은것으로 유명한데요. 1976년도에 '해뜰날'이라는곡으로 mbc가요대상을 받았습니다. 전년도에 송창식씨 '왜불러' 다음해 혜은이씨 '당신만을 사랑해'가 대상을 받았네요. 그리고 1999년도에 mbc에서 가요대상 대상을 한번 더 받는데요. '네박자'라는 곡으로 조성모씨와 공동으로 가요대상을 받게 됩니다. 그다음해에 태진아씨도 '사랑은 아무나하나'로 또 조성모씨와 가요대상 공동수상을 했네요.

송대관 사건 사고 

송대관씨는 태진아씨와 라이벌구도를 그리며 90년대 방송계를 주름잡았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해뜰날','유행가','네박자'등 신나면서 정통트로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송대관씨는 2000년대 이후 크고 작은 사건들이 계속 터지면서 방송에서 모습을 감추었는데요.

2009년에 부인 마카오 원정도박 혐의 , 집담보 대출, 지방세 체납금 1억, 캐나다교포 사기사건,법원 회생신청, 2014년도 KBS,MBC 출연정지 처분 , 2015년 무죄선고 , 2017년 가수 김연자 및 매니저 관련 사건 등 끊임없이 사건사고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태진아씨가 꾸준히 방송에 나오며 성공가도를 달리는것과 대비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송대관씨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오늘 저녁 방송하는 가요무대에 송대관씨와 태진아씨가 동반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송대관씨를 좋아하는 분들은 본방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