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김민경 나이 키 운동뚱

INFORMATION. 2020. 8. 7.

김민경 나이 키 운동뚱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우먼 김민경 나이 키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김민경씨는 최근 운동뚱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먹는것을 좋아하고 호탕한 성격으로 민경장군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만 시원한 성격과 러블리함으로 인기가 많은 개그우먼 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오늘 김민경 나이 키 운동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해요.

김민경 나이 키 프로필

먼저 김민경씨에 대한 간단한 프로필 정보입니다. 김민경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경상북도 청도군 출생으로 현재는 서울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프로필상 키는 165cm로 알려져있고 혈액형은 A형 입니다. 최종학력은 계명문화대학교 광고디자인 전문학사 입니다.

김민경씨는 2008년에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공채 개그맨 데뷔 이전에는 2002년에 연극배우를 시작으로 개그맨 데뷔전까지 연극활동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JDB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김민경 나이 키 먹방 맛있는 녀석들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김민경씨는 이국주씨등과 함께 유명한 뚱뚱한 개그우먼인데요.뚱뚱한 캐릭터를 도맡아 하지만 러블리한 성격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도 인기가 많은 개그우먼 이었지만 2015년부터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하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맛있는녀석들 스핀오프프로그램에서 양치승 관장님과 '운동뚱'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한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민경장군이라는 별명은 있었지만 '운동뚱'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타고난 '근수저'임을 알리며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김민경 근황 프로필 키 나이

김민경씨는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프로그램 '운동뚱'에서 예상밖의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김민경씨가 개그를 안하고 운동을 했더라도 굉장한 선수가 됬을것이라고 감탄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타고난 '근수저 능력'을 가지고 있는 김민경씨 입니다.

개그프로그램은 물론이고 각종 예능과 인터넷방송까지 두루두루 섭렵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김민경씨입니다. 김민경씨는 오늘 MBC '나혼자 산다'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멋진 1인 싱글라이프를 보여줄 계획인데요. 앞으로도 김민경씨의 멋진 방송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