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트레인 몇부작 출연진 후속작 소개

INFORMATION. 2020. 8. 15.

트레인 몇부작 출연진 후속작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OCN에서 방영중인 종영을 앞둔 드라마 트레인에 대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드라마를 대부분 종영을 앞두고 몰아보거나 종영하고 난뒤에 몰아보는 스타일인데요. 트레인도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트레인에 대한 드라마 정보와 몇부작인지, 종영일,출연진,스토리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봐요.

드라마 트레인 기획의도 드라마 소개

드라마는 A세계관과 B세계관 두가지 세계관으로 이야기가 전개 되는데요. 드라마의 기획의도는 각기 다른 선택으로 갈라져버린 두개의 세계를 보여줌으로써 매순간의 선택은 또 다른 세계관을 만들어낸다. 우리 삶에 놓여있는 수많은 선택지들중에서 우리는 어떤 세계에 살고자 하는 물음을 던집니다.

드라마는 폐쇄된 역부지에서 발견된 백골들,그리고 살아돌아온 피해자, 이 백골들은 어디서 왔으며 누구의 소행인지 온통 미스터리입니다. 살인사건이 일어났던 날 한끗차이로 갈라진 평행세계에서 주인공 도원은 감춰진 진실을 쫓으며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트레인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세계관에 따른 스토리 전개가 다르기 때문에 캐릭터의 성격과 캐릭터간 관계가 약간씩 다르다는 점이 특징인데요.A세계관에서는 두 주인공 서도원과 한서경이 사랑하는 사이로 나오는데 B세계관에서는 서도원은 한서경에 아무 관심이 없고 한서경은 서도원에게 증오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A세계관에서 주인공 도원은 범인을 쫓기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사람들은 손가락질 합니다. 그러다가 뒤틀어 져버린 평행세계에서 현재의 연인인 서경과는 다른 세계에 존재하는 또다른 서경을 만나게 되는데요. 그리고 그 이후 모든것을 걸고 그날의 진실과 진범을 쫓기 시작합니다.

A세계관에서 연인이었던 두 주인공이 B세계관에서는 로맨스 없이 같은 강력3팀에서 근무하는것으로 스토리가 이어지는데요.엘리트 출신의 서도원이 비리형사가 되는 과정과 진실을 쫓아 가는 과정이 중심 스토리가 되어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트레인 종영일 후속작 미씽:그들이 있었다 출연진

트레인은 총 12부작으로 8월중 종영을 하고 8월29일(토)부터는 '미씽:그들이 있었다' 라는 드라마가 후속작으로 바통을 이어 받을 계획입니다. 늦여름 또 새로운 장르의 미스터리 스릴러물이 찾아올 예정인데요. 개인적으로 스릴러 물을 좋아해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아래에서 간단한 작품소개와 출연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는 실종자와 관련된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사라진 사람들을 찾고 사건의 배후와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물로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고수,허준호,안소희,서은수,하준님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벌써 기대가 되네요. 그럼 지금까지 트레인 후속작 종영일등 드라마에 관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