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김새론 이재욱 연관 나이는?

INFORMATION. 2020. 1.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남선녀인 스타 김새론씨와 이재욱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둘이 무슨 관계인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둘이 무슨 연관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

 

먼저 배우 김새론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새론1
김새론 아역시절
김새론 아저씨

김새론씨는 요즘 20대 초반 친구들은 잘 모를 수도 있겠지만 어릴적 아저씨라는 영화에 아역으로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쁘게 큰 모습도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구요. 김새론씨는 2000년도에 태어나서 올해 20세로 성인이 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서울출신인 김새론씨는 일산양일중-서울공연예술고-중앙대에서 연극을 전공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어릴적 아저씨 아역으로 유명했지만 그전에 2009년도 영화 '여행자'가 데뷔작이라고 하네요.

 

아저씨

 

 

 

 

다음은 배우 이재욱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욱

이재욱씨는 1998년생으로 현재 22살입니다. 김새론씨보다 2살이 많네요. 키는 187쎈치로 훤칠하네요. 이재욱씨는 서초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를 나온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대학교를 보니 김새론씨와 왜 연관되어있는지 아시겠죠? 인스타 팔로워는 같은 대학교 선후배로 한것으로 많은분들이 어떻게 아는 사이인가 궁금해 하셨던것 같습니다. 

 

이재욱2
이재욱3
이재욱4

이재욱씨는 사진을 몇장 봐도 아마 아시는분들이 많지 않으실수도 있을텐데요. 이재욱씨는 데뷔한지가 얼마 안되서 최근에 티비를 많이 보지 않으신분들은 잘 모르실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재욱씨는 데뷔한지가 올해 3년차입니다. 2018년도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라는 작품으로 연예계에 데뷔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약간 독특했던 드라마 장르로 기억 되는데, 사진에서 보는 이재욱씨는 또 위에 프로필 사진들과는 확실히 많이 다른 느낌이 드네요. 잘모르고 지나가다 보면 두사람이 같은 사람인지 모를 수도 있겠어요.

 

알함브라궁전의 추억2
같은 이재욱이 맞나?

이재욱씨는 현재 VAST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입니다.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외에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등에 출연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훤칠하고 훈훈한 외모로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배우 김새론씨와 이재욱씨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두사람의 인스타 팔로워로 인한 무슨사이인지 궁금한것에 대한 물음은 단순 대학교 선후배 사이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는 직업이다 보니 단순 인스타 팔로잉에도 화제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