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슈가맨 이소은 화제

INFORMATION. 2019. 12. 6.

오늘 방송되는 슈가맨3 출연자로 이소은씨가 예상 되고 있습니다. 슈가맨이 시즌 3인데 전부터 챙겨보던 방송이라 지금도 보곤 합니다. 슈가맨3의 한가지 재미는 다음주 출연 예정자를 맞추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지난주에 최연제씨와 태사자가 나와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주 출연 예정자인 양준일씨와 이소은씨도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그럼 오늘은 가수 이소은씨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소은1
이소은2

 

가수 이소은씨는 현재는 가수에서 은퇴후 미국에서 변호사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소은씨는 1996년도에 창작가요제에 출연을 계기로 이승환씨와 윤상씨와 인연이되어 1998년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98년도 김동률씨와 듀엣으로 부른 '기적'과 이후 발표한 '욕심쟁이'가 히트하였습니다. 이후 현재 슈가맨3 MC로 활약중인 유희열씨와 2002년도에 작업한 오래오래, 키친,부탁등 을 발표했습니다. 슈가맨3에서 유희열씨가 다음주 가수를 소개 할때 본인이 업어키웠다는 농담을 하는데 이 이야기를 두고 하는것 같습니다.

 

 

슈가맨3 유희열

 

가수 이소은씨는 화려한 외모는 아니었지만 수수한 모습과 고은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곡들이 있죠. 이소은씨 대표곡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소은- 서방님

2000년 발표한 이소은씨에 서방님이라는 곡입니다. 사회적 신분으로 사랑하는 님에게 말을 하지 못하고 혼자서 애태우는 마음을 가사로 쓴 곡입니다. 이소은씨의 고운음색과 어울리는 곡이었고 어떻게 보면 상당히 흔치 않은 스타일의 노래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이런 노래가 지금 나온다면? 대중들은 어떤 반응일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이소은 - 키친

2003년 발표한 이소은씨에 키친이라는 곡입니다. 유희열씨와 같이 작업한 곡으로 슈가맨3 힌트에서도 다음주에 나올 곡이 키친 이라는것을 어느정도 짐작 할 수 가있었습니다. 

 

이소은씨 가수활동과 이후 근황

 

이소은1

가수 이소은씨는 가수 활동중 학업을 병행했는데 2009년 노스웨스턴 대학교 로스쿨에 입학하여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지금 알고 있듯이 가수출신 변호사로 유명하죠. 이소은씨는 2012년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여 미국에서 로펌에 취직 후 변호사 생활을 하기도 했으며 2015년도 이후에는 SICANA에서 근무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후에 본인의 자서전 형식으로 가수출신변호사 이야기를 그려낸 책을 발표하기도 했었죠.

 

 

 

복면가왕 이소은
영재발굴단 이소은
영재발굴단 이소은2
영재발굴단 이소은3
도시의법칙 이소은

이소은씨는 사실 다른 슈가맨들과 다르게 근황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생활하면서도 한국 방송에 간간히 출연하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기 때문에 비교적 최근 소식들이 많습니다. 

MBC 복면가왕에 나와서도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SBS 영재발굴단에 부모님과 같이 출연해 어릴적부터 이야기와 근황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도시의법칙등 각종 케이블방송에도 다수 출연하여 인터뷰하며 근황을 알리기도 했구요.

 

유희열과 슈가맨

그럼 오늘밤 슈가맨3 2화에서 유희열씨 팀으로 누가 출연하게 되는지 방송을 보시고 직접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