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안지영 황치열 연애 정리

INFORMATION. 2020. 2.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볼빨간사춘기의 리더 가수 안지영씨와 황치열씨 연애에 대한 글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둘다 실력파 가수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 글에서 안지영씨와 황치열씨 열애설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두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두분을 잘 모르시는분들이 계실수 있으니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지영씨는 볼빨간사춘기의 리더로 1995년생이고올해 26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shofar뮤직 소속이며 슈퍼트사k에도 참가한것으로 알려져 있고 독특한 음색과 재미있는 가사들로 발표한 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다음은 황치열씨 입니다. 황치열씨는 컨테스트 프로그램중 하나로 볼 수 있는 엠넷 '너의목소리가보여'라는 프로그램에서 배출한 가수입니다. 당시 보컬트레이너 였던 황치열씨는 방송에 출연해 주목을 받게 되었구요. 이후 중국으로 진출하여 다시 한번 큰 인기를 끌게 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안지영씨와 황치열씨 연애에 대한 관련 검색어와 루머는 대부분 사실이 아닌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관련 기사나 블로그들을 많이 찾아 봤는데 아무런 증거도 없습니다. 구글이나 포털사이트에서도 같이 찍은 사진 한장 찾기가 힘드네요. 안지영씨와 황치열씨의 나이차이는 12살이상 차이나네요. 황치열씨가 동안외모라 차이가 많이 안나보였는데 나이차가 꽤 납니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씨와 황치열씨 열애 루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별다른 증거없는 루머로 밝혀졌습니다. 이런 근거없는 루머는 두분에게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겠네요. 앞으로도 두분의 왕성한 방송활동 기대하며 좋은 노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