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이진욱 송가인이 밝힌 이상형

INFORMATION. 2020. 1.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가인씨 소식으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요즘 대세 송가인씨가 얼마전 방송에 나와 이상형을 밝혀 화제가 되었는데요. 송가인씨가 밝힌 이상형은 누구일까요? 네 미남배우로 유명한 배우 이진욱씨 입니다. 송가인씨는 방송에서 잘생긴 사람이 좋다고 하면서 이상형으로 배우 이진욱씨에게 장난스럽게 공개 고백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실게요.

아내의 맛 출연
송가인 하트

송가인 씨는 얼마전 케이블티비 아내의 맛이라는 티비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원래 부부끼리 출연하여 부부생황을 보여주는 티비인데 이날은 특집으로 확장 편성된 컨셉으로 출연했다고 하네요. 송가인씨와 가족들이 나와 고향인 진도에서 펼쳐지는 가족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다시보기로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이상형 고백
이상형고백2
이상형고백3

사실 송가인씨의 이진욱 씨에 대한 러브콜은 한번이 아니었습니다. 붐과 같이 진행했던 '뽕따러 가세' 에서도 이진욱씨를 언급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내의 맛 출현당시에도 엠씨들과 패널들의 질문에 잘생긴 사람을 좋아한다며 이상형은 배우 이진욱씨 같은 분이라고 밝혔는데요.여기서 끝이 아니라 얼마전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하여 똑같은 질문에 또 똑같은 답을 하였다고 합니다. 작가들도 아마 화제가 되니 같은 질문을 또 한 모양입니다. 송가인씨가 이렇게 방송에서 세번이나 이진욱씨에 대한 러브콜을 보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진욱씨도 분명 소식을 접했을텐데 이진욱씨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이진욱
송가인 이진욱

 

과연 여러차례 공개적으로 러브콜을 보낸 송가인씨와 배우 이진욱씨의 만남이 이루어 질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두분 모두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으로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