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기리보이 수지 무슨 관련?

INFORMATION. 2020. 2. 5.

-기리보이는 수지와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리보이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여러분은 기리보이가 누군지 아시나요? 요즘 힙합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니시라면 잘 모르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리보이가 누군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았습니다. 

 

기리보이는 힙합 아티스트로 힙합을 좋아하는 20대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 입니다. 힙합경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었던 쇼미더머니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대중적인 인기도 끌었는데요. 기리보이의 본명은 홍시영입니다. 올해 1991년생으로 30살이 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키는 175CM정도로 알려져있고 독특한 프로듀싱과 센스있는 옷입기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안경을 착용해 안경덕후로도 알려져있습니다.

기리보이에 대해 검색하던중 수지가 자주 거론되는것을 알았습니다. 수지는 JYP출신 MISSA라는 아이돌 그룹 출신으로 배우로 전향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 입니다. 그런 수지와 기리보이가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기리보이는 오래전부터 수지 덕후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연예인은 아니지만 힙합이라는 분야에서는 그래도 유명한 아티스트중 한명인 기리보이가 이렇게 공개적으로 팬을 자처하는 사진을 자주 올렸습니다. 한두번이 아니라 오래전부터 이런 트윗을 올린것으로 유명합니다. 오늘 기리보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니 수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본방 사수하셔서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