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소식

탤런트 김규리 청산가리 무슨내용?

INFORMATION. 2019. 12. 2.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김규리씨의 청산가리 발언에 대한 사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김규리씨는 두분이 계신데 오늘은 김민선에서 김규리씨로 개명하신 배우 김규리씨 입니다.

아래 사진 첫번째 김민선에서 개명한 김규리 배우, 두번째 김규리 배우(여고괴담 출연)는 다른사람입니다.

 

배우김규리(김민선)
김규리

배우 김규리씨는 10여년전 청산가리 발언으로 문화계 블랙 리스트에 올라 작품활동을 할 수 가 없어 타의적으로 긴 공백기간을 가지면서 대중들에게 잊혀져 갔습니다. 아주 가끔 TV에 한번씩 나오거나 인터넷에서 청산가리 관련하여 한번씩 회자되는 정도가 다 였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규리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규리씨

그런 김규리씨가 최근 다시 방송활동을 재개하려는 조짐을 보이는지 TV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김규리씨는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이 청산가리사건에 대해 정확한 사건을 다시 한번 얘기 해 주었습니다. 10여년전 김규리씨는 이명박시절 광우병 촛불집회때 앞장서서 정부를 비판한 목소리를 낸것이 큰 화가 되었습니다. 김규리씨는 광우병에 걸린 소를 수입하느니 차라리 청산가리를 입에 털어 넣는편이 낫겠다. 라는 다소 과격한 표현으로 SNS에 글을올려 큰 파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김규리

 

미국 햄버거?

김규리씨는 청산가리 발언과 이후 방송에서 미국프랜차이즈 햄버거를 먹는 모습이 한 방송을 통해 전파되자 앞뒤가 다른 발언이라며 네티즌들의 조롱과 질타를 받게 됩니다. 

이 한마디 발언으로 정치계에서는 블랙리스트에 등재, 팬들에게 외면을 받게 되자 깊은 상처와 은퇴결심까지 하게되었다고 후에 밝히기도 했죠.

이 사건 이후 김규리씨는 문화계 블랙리스트로 불리는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고 그뒤로는 일이 정말로 뜸해졌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으로 인하여 100%로 일이 끊겼다고 보기는 어렵겠지만 확실히 일에 영향이 있을 수는 있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인지 더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단순 정치적 성향을 떠나서 말한마디로 인해 한 배우의 인생이 망가진것에 대한 안타까움 정도 입니다.

 

 

밥은먹고다니냐 김규리 출연 

 

그리고 김규리씨는 김수미씨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밥은먹고다니냐에 출연할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마 이날 방송에서 다시 블랙리스트에 올라 힘들었던 시기와 은퇴결정에 관한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말할것같네요. 

내용이 더욱 궁금하신분은 월요일 10시 방송 예정인 밥은먹고 다니냐 본방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